릿지

10. 5 수리산 경클릿지. 17-41(61-1)

泰山峻嶺 장비 2017. 10. 6. 10:09

-산행 일시.

10. 5. 09:30-16:35

-산행장소.

군포시 소재 수리산 경클릿지.1-9피치.

-산행인원.

11명.

-산행거리.

2.79km. 누적거리 238.39km . 운동시간 전체시간 07:48. 운동시간 01:49

오늘은 산악 자전거로 수없이 다니던 군포시 소재 수리산 경클릿지를 향한다.

올해만 3번째인 수리산 경클릿지 지난 두번은 계속 비로 인해서 중간에 철수 했던곳,

오늘은 해가 짱하고 떠있고 날은 약간 덮지만 그래도 비는 안오니 다행이다.

1피치부터 출발한다.

이런 근데 오늘은 1피치 출발이 순조롭지를 못하다.

홀더가 갑자기 생소하다 희한하네 조짐이 안좋으려고 하나 ㅎㅎ

1피치 통과 2-3피치는 안자일렌 구간으로 걸어서 통과,

4피치를 오르는데 요기도 홀더가 낮설어진다. 거참.

5피치는 처음으로 상단을 우회하지 않고 직등으로 통과한다.

다음은 인공 구간인 6피치다.

출발을 해서 사다리 구간을 오르려고 홀더를 잡으려는데 도저히 홀더가 잡히질 않는다.

할수없이 사다리를 잡고 오르려는데 갑자기 팔에 펌핑이 온다.

몸무게 때문에 이런때를 대비하려고 완력기,팔굽혀펴기, 튜브 당기기등으로 평소 전완근을 단련했는데 이런 낭패가 있나.

아직 전완근 단련을 더해야 하는건가 아님 몸무게를 더빼야 하는건다.

몸무게는 항상 변함없는데 전완근 훈련을 더해야하나 ac.

7피치도 직등으로 통과.

8피치에서는 우측손으로 홀더를 잡고 왼손 홀더를 찾는중에 손가락에 땀이 차면서 미끄덩하며 추락했다.

다행이 다친곳은 없이 채차올라 통과

9피치는 등반성 없는 곳으로 등강기로 오르는데 그만 솔잎을 밟아 미끄러지면서 나무가지에 허벅지를 찍혀 스크래치가 나부렀다.

아 오늘 정말 왜이러나 짜증 왕창난다.

마지막 10피치는 등반성이 별로 없는 곳이라 포기후 하산 뒤푸리후 귀가한다.

1피치 등반 구간.

3피치 안자렌 구간.ㄹ

3피치에서 바라본 군포시 쓰레기 소각장

군포시내

반월 저수지인가?

곳곳에 요렿게 경클릿지 표지기가 있다.

4피치 등반구간.

중간에 매달려서 이상한 포즈도 잡아보고,

4피 하강구간.

5피치 정상에 있는 명품송

7피치 빌레이중

8피치 구간.

5피치 출발.

4피 빌레이중.